클리어매스 K-G3

(세부 프로그램명 Zorbit's Math Adventure)

CODiE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컴퓨터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회사를 인정하는 1986년에 시작된 상입니다. 클리어매스 K-G3 (상세 프로그램명 MATHia Adventure)는 Education Technology 2023 시상식에서 Best Educational Game의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그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하였습니다.

네 가지 솔루션을 필요에 따라

클리어매스 프로그램
클리어매스 프로그램
행성 탐험 일지 (스티커북)
행성 탐험 일지 (스티커북)
교사용 가이드, 학습리포트
교사용 가이드, 학습리포트
학생용 워크북
학생용 워크북

클리어매스로 탐험하면,

수학에 재미를 느낍니다.


클리어매스 K-G3 는 "행성탐험"을 하며 수학을 배웁니다. 게임식 학습으로 학생들은 수학에 재미를 느끼며, 수학 개념을 이해하고, 사고력이 향상됩니다. 

수학에 재미를 느끼는 클리어매스 K-G3

특징과 장점

1. 맞춤식 난이도로 흥미 유발

학생들이 수학을 좋아하게 됩니다


클리어매스는 실시간으로 학생에게 맞춘 적절한 난이도를 제공함으로써, 학생이 실수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주며, 게임식 보상을 주어서 학생들은 수학을 배우는 것을 좋아하게 됩니다.

2. 즐거운 게임식 학습

미국 공교육 표준 수학 개념을 담은 게임식 학습 


클리어매스는 문제집처럼 한 가지 내용만 담지 않았습니다. 학생의 실력과 흥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도록, 수백가지의 서로 다른 학습 경로가 제공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난이도가 조정되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배움을 가속화하며, 심화 학습을 돕습니다.

학생의 학년에 맞춘 재미있는 수학 게임 


  • Alphabulous - Kindergarten 
  • Betamomax - Grade 1 
  • Gammaramma - Grade 2 
  • Deltacular - Grade 3 



3. 학습 보고서

교사, 학부모를 위한 보고서는 학생의 발전을 도와줍니다


학생의 학습 리포트는 실시간으로 분석됩니다. 이 보고서는 개인용 보고서 뿐 아니라, 클래스별 보고서도 생성이 가능해서, 학원 및 학교에서 사용하시기 편리합니다. 또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개인별 보고서를 통해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찾고, 그에 맞는 학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정부 지원금을 받아 탄생한 워크북

카네기러닝에서는 미국 국립 과학재단 (National Science Foundation) 에서 40만달러의 국가 지원금을 받아 Kinder ~ Grade 5 의 워크북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카네기러닝은 2022년부터 지원받은 국가 지원금으로 학생 개인별 맞춤 교육을 AI가 자동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의 데이터를 더 정교하게 분석하고, 데이터를 활용하여 학생의 교육 경험을 더 즐겁게 개선하는 머신러닝 알고리즘이 발전되는 중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7년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미국 국립 과학재단 (National Science Foundation)에서  받은 국가 지원금에 관한 내용은 워크북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구결과 8주간 학습시 1년치 수학 성취를 얻었습니다

캐나다 온타리오 교육구에서 89명으로 Kinder 학생을 두 군으로 나누어 연구했습니다.

매주 3회 20분씩 클리어매스 K-G3를 학습한 학생은, 8주 후 보통 학생들이 1년간 수학 실력이 향상된 만큼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교육 소프트웨어 전문회사

카네기러닝



카네기러닝은 미국 카네기멜론대학교의 과학자들이 모여서 설립한 미국 교육 프로그램 전문회사입니다. 


클리어 매스의 전 과정은 영어로 구성되어있으며, 게임식 학습으로 매우 흥미롭습니다. 미국의 정규 수학 교과 과정을 따라 구성되어 있어서 마치 국제학교를 다니며 수학을 배우듯이 영어로 학습하며 수학을 즐겁게 배우게 됩니다.


카네기러닝에서 어떻게 수학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만들고 있는지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미국 공교육 교사의 실제 후기


"MATHia Adventure(클리어매스 K-G3)를 통해 학생별 학습 진도를 쉽게 파악할 수 있었어요. 또한 제가 수업에서 가르치는 진도에 맞추어 학생들의 학습을 설정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과제를 미리 예약할 수 있다는 점도 무척 마음에 듭니다. 어떤 학생이 수학의 특정 개념을 잘 못하고 있는지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 Tyna Hammer, Teacher

Woodbridge Township School District, New Jersey


대표전화 1544-3377 | 대표이메일 ceo@nslearning.co.kr

㈜뉴로사이언스러닝 ㅣ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층(다동, 동아빌딩)  대표자 최인태 ㅣ 사업자등록번호 120-86-76429 ㅣ통신판매업신고 제2016-서울중구-0735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최인태  ceo@nslearning.co.kr 

Copyright © 2024 NeuroScience Learning.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1544-3377 | 대표이메일 ceo@nslearning.co.kr


㈜뉴로사이언스러닝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층(다동, 동아빌딩) ㅣ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대표자 최인태 ㅣ 사업자등록번호 120-86-76429 ㅣ통신판매업신고 제2016-서울중구-0735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ㅣ 제안 및 고객(사업) 책임자 최인태  ceo@nslearning.co.kr 

Exclusivity Partner  : (미)Carnegie Learning, (미)DynEd International/Nexgen English Online

Copyright © 2024 NeuroScience Learnin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