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매스 Grade 4-5

로그인


로그인 (PC)


play.clearmath.com 으로 접속합니다.

Username 과 Password 는 담당자가 전달드립니다.
* 지역은 Canada 로 그대로 둡니다. 




로그인 (갤럭시탭)


크롬 어플을 실행 후, play.clearmath.com 으로 접속합니다.

다만, 클리어매스의 공식 지원 기기는 PC입니다. 

대부분의 최신 갤럭시탭은 크롬 APP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학습이 가능하지만,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공식 지원 기기가 아니므로 접속이나 학습이 안 될 경우 지원드릴 수 있는 방법이 대단히 제한적입니다.



프로그램 선택


로그인을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K-3학년 학습을 하려면 오른쪽 위, 캐릭터 이미지를 클릭,

4-5학년 학습을 하려면 오른쪽 아래, 로봇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To Do 메뉴는 숙제가 있거나, 디지털 리소스가 있을 때 확인하는 메뉴입니다.


클리어매스 Grade 4-5

홈 영역(Home Area)

홈 영역(Home Area)은 학생(플레이어)이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수학 공부 탐험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셀리나의 본부, 퀘스트 지도, 플레이어의 우주선(및 관련 옷장), 의상 가게, 몇몇 장식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


  • 셀리나의 본부 탐험
  • 퀘스트 지도 열람 및 퀘스트 선택
  • 학생(플레이어)의 우주선 방문 및 옷장 사용
  • 의상 가게에서 새로운 의상 구매
  • 홈 영역의 다양한 장식물 탐험

설정


  •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게임의 음악과 효과음 볼륨을 조절하세요.

플레이어 캐릭터 이동


  • 환경을 클릭하여 캐릭터와 에코-메카 친구를 가장 최근에 선택한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 플레이어가 선택한 위치로 이동할 수 없는 경우(장애물이 있거나 해당 지역을 통과할 수 없는 경우) 빨간 발자국이 표시되며 캐릭터가 이동하지 않습니다.

21개 영역, 188개 퀘스트 선택과 학습 시작


  • 여기에 학습 가능한 퀘스트 목록이 표시됩니다.
  • 클리어매스 G4-G5는 21개 영역에 188개의 퀘스트가 있습니다.
  • 학생들은 오른쪽에 있는 스크롤 바를 사용하여 퀘스트를 탐색합니다.
  • 학생들은 퀘스트 보드에서 퀘스트(즉, 수업)를 클릭하여 선택합니다.
  • 퀘스트가 선택되면, 해당 퀘스트의 이름과 수업 정보가 아래 쪽에 표시됩니다.
  • 선택을 확인하면, 캐릭터가 모험 영역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옷장(Wardrobe)


  • 플레이어는 '옷장'에서 캐릭터의 의상과 다양한 속성(attributes)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의상 가게(Costume store)


  • 플레이어는 퀘스트에서 획득한 에코포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의상과 스타일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잠금 해제된 아이템은 옷장에 추가됩니다.
클리어매스 Grade 4-5

모험 환경 Adventure Environment

모험 환경(Adventure Environment)에서 학생들이 퀘스트 보드에서 퀘스트를 선택하면, 게임 내 캐릭터가 모험 영역의 화면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모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


  • 게임 내 튜토리얼 참조
  • 게임 설정 관리
  • 현재의 모험 환경을 탐색하기
  • 수학의 힘을 사용하여 '오염된 프라임 봇'을 물리치기
  • 승리해서 얻은 힘(Power)으로 환경을 정화하고, 식물을 성장시키기

튜토리얼 Tutorial


  • 플레이어가 첫 번째로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퀘스트를 시작할 때 간단한 팝업 튜토리얼이 표시됩니다. 
  • 추가로 보여주는 튜토리얼 페이지는 플레이어가 첫 모험을 진행하는 단계별로 나타나며, 다음에 해야 할 일을 가르쳐줍니다. 
  • 플레이어가 이전에 본 튜토리얼 페이지는 언제든지 왼쪽 상단의 "?" 버튼을 클릭하여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설정 Settings


  • 슬라이더를 드래그하여 게임의 음악 및 효과음 볼륨을 조절하세요.
  • 현재의 퀘스트를 종료하고, 퀘스트 보드로 돌아갈 때도 이 메뉴를 이용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 이동 Moving the Player Character


  • "환경(environment )"을 클릭하여 캐릭터와 에코-메카(Eco-Mech ) 친구를 가장 최근에 선택했던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 플레이어가 선택한 위치로 이동할 수 없는 경우(장애물이 있거나 해당 지역을 통과할 수 없는 경우) 빨간 발자국이 표시되고 캐릭터가 이동하지 않습니다.

프라임 봇 물리치기(Challenging a Prime)


  • 프라임 봇을 클릭하여 수학 모험을 시작합니다. 
  • 프라임 봇의 모든 수학 모험을 완료하고, 프라임 봇을 물리치세요.

환경 복원(Restoring the environment)


  • 감염된 프라임 봇 바이러스를 물리치면 에코-메카가 "ReNew" 모드로 전환됩니다.
  • "ReNew" 모드에서는 플레이어 캐릭터를 이동할 수 없습니다.
  • 캐릭터를 이동시키지 못하는 대신 환경(environment)을 클릭하면, 에코-메카의 '복원이 필요한 목표지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에코-메카의 "목표지역 화면"을 원하는 지역에 두고 클릭하세요. ReNew 동작을 시작하여, 주변 지역의 환경을 복원하세요.
  • 플레이어는 오염을 제거하고 자연 환경을 복원하며, 새로운 에코 포인트(녹색 잎으로 표시)를 획득합니다. 
  • 힌트: 일부 지역과 물체들은 연쇄적인 효과를 보입니다. 가장 긴 연쇄 효과를 만들어 더 많은 에코 포인트를 획득해 보세요!

퀘스트 완료(Completing a Quest)


  • 모든 프라임 봇을 물리치면 선택한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 학생들은 작동 가능한 순간 이동기(teleporter )를 선택하여 퀘스트 지역을 떠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완료된 퀘스트를 확인하고 새로운 다음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1544-3377 | 대표이메일 ceo@nslearning.co.kr

㈜뉴로사이언스러닝 ㅣ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층(다동, 동아빌딩)  대표자 최인태 ㅣ 사업자등록번호 120-86-76429 ㅣ통신판매업신고 제2016-서울중구-0735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최인태  ceo@nslearning.co.kr 

Copyright © 2024 NeuroScience Learning.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1544-3377 | 대표이메일 ceo@nslearning.co.kr


㈜뉴로사이언스러닝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층(다동, 동아빌딩) ㅣ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대표자 최인태 ㅣ 사업자등록번호 120-86-76429 ㅣ통신판매업신고 제2016-서울중구-0735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ㅣ 제안 및 고객(사업) 책임자 최인태  ceo@nslearning.co.kr 

Exclusivity Partner  : (미)Carnegie Learning, (미)DynEd International/Nexgen English Online

Copyright © 2024 NeuroScience Learning. All Rights Reserved.